만물상

[Food] 쓰지 않은 견과류 세트 “고마워요 하루견과”

심갱 2021. 7. 22.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할 때 밥 먹고 디저트가 모자랄 때 입막템으로 딱인 간식을 들고 왔습니다.

조별 퀴즈대회에 참여했는데 2등 상품이 하루견과 세트여서 오예~~ 라는 생각에 바로 주소를 입력하고 받아보았습니다.

택배상자에 고이고이 오신 이분..!

특별하진 않지만 컬러배색이 센스있어보여서 마구 찍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딱인듯 싶어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으니까!

투명씰로 한번 더 단단히 포장되어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이렇게 견과류 봉지가 나란히 있는데요. 한 박스에 30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처음에 받을 때는 1달컷이겠네~~~ 싶었는데 그거 아시죠? 생각보다 몸에 좋은 간식 자주 안먹습니다ㅋㅋㅋ 빨리 소진하고 싶다면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주세요.

사실 견과류세트에 건포도가 들어있는 건 불호에 가까웠는데요 골든건포도는 괜찮더라구요?

내용물은 골든건포도, 호두, 아몬드, 크리스피병아리콩, 캐슈넛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매하거나 비싼 견과류가 들어간 것보다 고소한 병아리콩이 들어있어서 식감이나 맛 측면에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호두처럼 쓴 견과류도 비중이 적게 있어서 만족만족! 호두 먹고 골든건포도로 입 씻어내기ㅋㅋㅋ 골든건포도는 그냥 건포도보다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침샘을 자극하지않는 적당한 단맛이라고나 할까요.

한 봉지 크기는 손바닥 약간 넘치게 들어와요. 다시 봐도 패키지가 참 예쁘네요. 그래도 생긴 것보다 중요한 건 맛이니까 한번 볼께요.

흠… 막상 그릇에 쏟아보니 양이 별로 안되네요. 그래도 입 심심할 때는 이정도양이면 감질맛 나게 좋더라구요. 식전/식후에 먹으면 딱 적당한 정도! 야식으로는 살짝 부족함ㅋㅋㅋㅋ(솔직)

추천 활용방법
요거트/머드스콘(혹은 빵 1-2조각)/하루견과/ 알룰로스 한바퀴

최근에 이렇게 먹었더니 요거트도 천천히 먹게되고 확실히 바삭바삭 씹는 맛이 있어서 그런지 포만감도 더 생기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직 단맛을 못 벗어난 어린이 입맛이라 당 대체제인 알룰로스로 화룡점정!

무튼 최근에 먹은 견과류 세트 중에 입에 거슬리지않고 기분좋게 끝까지 클리어한 견과류라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혹시나 견과류가 몸에 좋지만 손이 잘 가지 않는 분들이라면 선명농수산 썬넛트 ‘고마워요 하루견과’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이상으로 마무리합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