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상

[Place] 로스트템플, 충무로의 태국 맛집

심갱 2024. 1. 10. 23:29
반응형

팟타이도 어느덧 이제 대중적인 음식이 된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맛있는 태국 음식집은 찾기 쉽지 않죠!

오늘은 충무로에 숨겨져 있는 태국 맛집 소개합니다.

로스트템플(LOST TEMPLE)


•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39길 15 1층
• 영업 시간
월~토요일 11:30 ~ 21:30 /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 번호 : 0507-1386-0729

메뉴판

저희는 똠얌 칠리새우 / 팟타이 / 핫야이 치킨 / 피상고랭(바나나튀김)을 주문했어요.

음료도 나름 많더라고요.

메뉴 기다리던 중 화장실 갔는데 황금사원 온 줄
화장실은 쾌적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세면대랑 변기가 따로 구분된 곳에 있답니다.
정말 로스트 템플 컨셉의 세면대

팟타이가 제일 먼저 나왔아요!
새우도 많고 소스도 찰떡이어서 마지막 면발 하나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그리고 고수 말씀하시면 따로 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일행이 고수를 못 먹어서 따로 얹어먹었습니다ㅎㅎ

똠얌 칠리새우!
개인적으로 그냥 칠리새우보다 맛있었고, 똠얌 특유의 톡 쏘는 향과 맛이 칠리새우를 덜 질리게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이렇게 큰 새우도 좋지만 좀 더 중간 사이즈 새우로 여러 개 주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잠시….

마지막으로는 핫야이 치킨!
개인적으로 순살치킨 안 좋아하는지라 치킨은 그냥 쏘쏘 했고, 그 옆에 있는 고구마튀김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는 바나나 튀김!
이 친구는…! 좋은 시도였고, 다음에는 굳이 안 시킬 듯☺️

맛이 없다! 는 아닌데 아무래도 따뜻한 바나나가 익숙지 않고 굳이 왜 튀김옷과 함께 바나나를 먹어야 하지(?)에 설득되지 못한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로스트템플을 다녀왔는데요. 메뉴 구성이 너무 뻔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간다면 똠양꿍 쌀국수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고구마튀김만 따로 파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