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상

[Place] 나무그림 신촌점 굿바이 세일

심갱 2021. 6. 25.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일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여성 의류 브랜드 중 보세라인에서 나름 독보적인 위치를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더나무그림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더나무그림은 신촌에 브랜드 매장 1개, 아울렛 매장 1개 이렇게 2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중 하나인 더나무그림 신촌 아울렛 매장이 7월 24일을 끝으로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매장 정리 타임을 갖게 되면서, 재고 소진의 개념으로 매주 다른 카테고리별로 주제를 잡아 할인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아울렛이라는 개념 자체가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매장인데, 거기서 더 할인이 들어간다니 가격적인 매리트가 정말 클 수밖에 없겠죠?
평소라면 퇴근 후 집에 가느라 바빴을 텐데 금요일인 만큼 조금 더 힘을 내서 저녁 외출을 감행하여 더나무그림 신촌 아울렛 점을 방문했습니다.

아울렛 매장은 신촌역에서 가까운 대로변에 있어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All Jacket week로 코트, 자켓 등 아우터 카테고리 할인 주간이었어요.

매장을 방문하면 이렇게 마치 플리마켓을 보듯 다양한 제품들이 디피되어 있는데요.
왼쪽에 자켓이 준비되어 있고, 정면에는 원피스, 코트류가 있고, 우측에는 그 외 하의류, 티셔츠 블라우스 계열의 가벼운 상의, 그리고 악세사리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줄이 따로 있진 않았어요. 입장할 때 체온측정-방문자 명단을 작성 후 손소독까지 마무리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정신없이 넘어갈 수 있는데 사장님이 꼼꼼하게 한 분 한분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철저하게 관리해주셔서 놀랍기도 하고, 사소한 이런 포인트에서 왠지모를 믿음이...생겼다는

전체적으로 매장을 쭉 둘러본 이후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가운데에서 결제를 할 수 있어요.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도 챙길 수 있고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하실 때 필요한 항목 미리 생각해두시면, 한 큐에 원하는 리스트도 모두 구매하고 사은품도 챙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워낙 옷보다 신발, 모자같은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터라 이 쪽 먼저 공략했어요.
신발과 모자는 1+1으로 9,900원에 제공이 되고 있구요. 가방은 종류에 상관없이 균일가 9,900원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옷보다 악세사리 딜이 더 대박이라고 생각했어요.

신발도 생각보다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좋았구요. 종류도 쪼리, 블로퍼, 플랫/로퍼, 샌들, 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했는데요, 사이즈 역시 황금 사이즈 중 하나인 235사이즈가 많아서 카테고리 세일 첫 인상은 되게 좋았어요.

내 눈에 띄었던 토드백! 가죽은 아니지만 트위드 느낌의 가방이 있더라구요. 합성피혁과 트위드로 이루어져서 무게도 가볍고 가격도 착하다 보니 맘에 쏙 들었습니다.

저는 남색으로 일단 하나 겟 했구요.

하의 카테고리 주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팬츠/스커트 종류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이번 주에는 피팅룸을 오픈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눈대중으로 하의는 고르는 수밖에 없었다는... 제가 갔을 때 바지는 대부분 체크무늬 패턴의 슬랙스가 대부분이었고, 스커트 종류도 패턴이 있거나 원색 계열의 스커트가 많았어요.
그리고 저기 뒤에 티셔츠랑 블라우스 보이시죠? 이 사진에 나와있는 상의/하의는 모두 9,900원에 제공되고 있었어요. 사실 이 가격이면 밑지는 셈 치고 그냥 괜찮다 싶으면 다 살까?라는 마음이 엄청 쏟아졌다는...
우선 괜찮다고 생각하는 거는 바구니에 다 담으시고, 계산하기 전에 한 번 쓱-다 검토하면서 집에 있는 옷이랑 얼마나 어울리는 지 생각하면서 골라내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이번에 방문하면서 입어봤던 옷들 한번 보여드릴게요.

자켓류

어깨 선이 진짜 똑 떨어져서 너무 예뻣던 화이트 자켓
단추 포인트도 예뻐서 참 맘에 들었던 제품이었어요.

봄이나 가을에 입어주면 딱 좋을 자켓
베이지색으로 하객룩이나 출근룩으로도 깔끔하게 두루두루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핏은 뭐 말할 것도 없죠.

여기서부터는 약간 모험적인 스타일의 옷들.
언니한테 보여줬더니 언니가 에이~ 재밌는데 얼른 내려놔 라고 해서 다시 원상복귀했습니다.

제가 발견한 몇 안되는 크롭기장의 자켓
사진에서 슬적슬적 보셨겠지만 체크 패턴의 아우터가 정말 많았고, 대부분 하프기장의 자켓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160이 안되는 제 키에는 대부분의 옷이 팔도 전체 기장도 길어서 슬펐는데요. 그래도 자켓 맛집답게 소재도 참 좋고, 핏도 좋더라구요. 아울렛 매장이다보니 요즘 유행인 크롭기장의 스타일은 거의 없는게 어찌보면 당연한 것 같기도 하네요. 직접 입어보시고 몸에 착 맞아떨어지는 제품으로 미리 가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코트류

가볍고 소재감이 너무 좋아서 살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던 코트
하지만 막상 사놓고 많이 못입을 것 같아서 계산 하기 직전에 내려놓았다는...

트렌치 핏은 예뻣으나 컬러가 얼굴에 맞지 않아 내려놓은 친구...
트렌치나 자켓류 외에 겨울코트, 패딩도 눈에 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소재나 핏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과감하게 내려놓았습니다.
계산할 때 여쭤보니 다음 주 팬츠/스커트 카테고리 할인 주간에는 간이 탈의실을 오픈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하의 쪽 노리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셔서 착용해보시고 만족스러운 구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나무그림 아울렛 카테고리 세일 정보

▪️ 기간 : 6월 24일~7월24일(11am - 9:30pm)
▪️ 상품입고 : 매일오전 11시
*코로나로 인해 방문객 20명 제한 (대기가 발생할 수 있어요)
CATEGORY MARKET 가격
✔ all jackets (+coats)
1장-3만 원 /2장-5만 원/ 3장-7만 원
✔ all pants (+skirts)
1장-2만 원 / 2장-3만 원 / 3장-5만 원
✔ all tees (+shirts)
1장-9,900/ 2장-1.5만 원 /3장-2만 원
✔잡화(소소한 재미)
990원/ 1+1=만원
_

▪️ 신촌나무그림아울렛매장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15)
▪️문의 : 02) 313-7836


+ 추가로 다녀온 후기

참고로 all pants, all tees 위크를 모두 다녀왔는데요. 시간대가 잘 맞아떨어지면 진짜 득템 한가득, 그 외의 시간에는 살짝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현재 이 후기를 쓰는 시기는 떨이마켓 시즌인데요. 아침 일찍 가시는걸 가장 추천드립니다(신상이 이때 제일 많아요).

참고로 저는…올해 추가로 옷 사면 사람도 아니라능 ㅇㅅ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