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상

[Place] 마이클바이해비치(종로) _ 분위기가 다했다

심갱 2023. 12. 11. 21:11
반응형

연말이라 그런지 요즘은 모임이 더욱 많아지는 것 같아요. 모임 장소 잡을 때 가장 중요한 게 맛도 맛이지만 위치도 참 중요하더라고요.

오늘 다녀온 곳은 종로에 있는 마이클바이해비치 종로점이에요. 명동에도 있지만 저희는 좀 더 가까운 종로점으로 픽🩷

해비치 테이블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해요. 사진처럼 단체석이 있어서 회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5인 이상, 룸 예약 시에는 전화 문의 후 예약해달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전화 꼭 해보셔요.
*전화 문의 : 02-722-4300

개인적으로는 창가 자리가 테이블이 넓어서 훨씬 좋더라고요. 다만 연말에는 일주일 전에 예약해도 실패하는 경우가 있어서 테이블 예약 시 확인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 테이블 세팅
창가 쪽을 제외하고는 테이블이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에요.

메뉴는 이렇게 준비 되어 있구요.
간혹 쥬스/에이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ㅎㅎ

제 최애는 사실 어니언스프에요.
별거 아닌데 매번 시키게 된다는….

특히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따뜻한 스프에 눈이 먼저 가더라고요. 어니언스프는 짭쪼름하고 치즈가 가득 담겨있어요. 몸이 딱 데워지늠 느낌이 일품입니다.

에피타이저로 코코넛 쉬림프도 괜찮았어요. 바삭바삭하고, 함께 제공되는 소스가 상큼하고 감질맛 나더라고요.

부라타포모도로는 제 입맛에 그닥…! 슴슴한 맛이었어요.
오히여 사진을 못찍었지만 트러플 스파게티가 면 식감도, 간도 더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이번에는 필리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릉 시켰어요. 항상 마이클 시그니처 버거만 시켰는데 완전 잘한 선택!

시그니처 버거는 정말 클래식한 버거(베이컨,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간)라면 필리치즈는 고기가 낭낭하게 들어간 고기왕창 샌드위치에요.

많이는 못가봤지만 해비치 버거, 샌드위치를 먹으며 느낀 점은 빵이 정말 맛있다는 거에요. 따뜻한 상태면 뭐든 맛있기 마련이지만ㅋㅋㅋ 그래도 빵이 맛있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송아지 스테이크 오소부코
개인적으로는ㅋㅋㅋㅋ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고기 자체는 너무 부드럽고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왜 찍었지?싶지만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화장실 인테리어 좋다구!!(지극적인 개인취향)

다만 비치되어 있던 핸드 로션이 다 떨어져서 관리가 필요하겠다 싶었습니다.

즐거운 식도락 탐험 끝 _

[네이버 지도]
마이클바이해비치 종로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B동 2층
https://naver.me/GyNCPl1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