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꿀tip] 무지(MUJI) Passport받고 10% 할인 받기

심갱 2021. 4. 26. 22:06
반응형

 

 

 

 

 

 

자네, 무지 패스포트라고 들어봤나? 

지난 주말 길거리를 걷다가 무지 매장을 발견하고는

"어랏? 북유럽 노래나 들으러 갈까~"라는 의견이 나왔고, 곧바로 직진했다. 

 

 

 

 

 

 

 

온도 체크 후 들어선 무지 매장에 내 눈에 들어온 문구는 단 하나 무지위크(MUJI Week) 10%할인!!ㅋㅋㅋㅋ

 

네... 월급쟁이한테 뭘 바라세요... 세일하면 좋은 거지 뭐.....

 

그래서 '오오... 할인하는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좋은 거 있으면 하나 고르지 뭐...'라는

매우 열린 마음 상태로 무지 매장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것저것 고른 후 계산대에 올려놓으니 매장 스텝분이 "무지 패스포트 있으세요?"라고 말씀하심. 

오잉? 패스포트요? 여권...? 그것이 무엇이오. 

 

스텝분 말을 들어보니 무지 어플을 깔면 땡! 인 매우 간편한 절차였다. 

지금부터 딱 한번 말할 테니 눈 크게 뜨고 꼭꼭 할인받읍시다요! 

 

 

 

 

 

1. Play Store 혹은 App Store에서 무지(Muji)를 검색한다. 

어플 이름은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한글로 무지를 검색해도 잘 나오더이다. 

 

2. 자주색의 무지 어플을 발견하면 다운로드 고고! 

 

 

 

 

3. 다운로드 후 어플 실행 

 

4. 어플 첫 화면에서 시작하기 클릭 

어플 다운로드 후 첫 실행이라면 팝업창이 뜨면서 무지 Passport에 대한 솰라솰라 안내가 나올 거임 가볍게 읽고 시작하기 누르기 

 

 

 

 

 

5. 여러 가지 어플의 기능, 혜택이 나오고 우리는 조용히 다음다음 다음 스킬을 시전 하면 됩니다. 

 

 

 

 

 

5.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부분 체크 

 

 

 

 

 

 

6. 시작할까요 클릭 

7. 메인 페이지 하단부 우측 passport 클릭!  

 

 

 

 

8. 계산할 때마다 이 바코드를 보여드리기만 하면 땡!!

 

 

결제 후에는 요렇게 마일리지가 쌓인다.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긴한데, 담주에도 비슷하게 질러서 원 하나 채워버렷...?! ㅋㅋㅋ

 

 

 

그러면 이렇게 구매 시마다 10%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계산이 된다. 

다만 로컬푸드 (ex. 지인심 복숭아 말랭이, 간장 캐러멜 등 특이해 보이는 식료품이라고 생각하면 됨)의 경우 할인이 안되기 때문에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다행히 슈가 비트 비스킷 (곰탱이 비스킷 있음), 솜사탕같이 무지 느낌 포장지 음식은 할인 적용이 되니 이번 기회에 트라이해보시길!!  무지 퍼셀 안 그래도 할인하고 있었는데 더 할인된 금액으로 겟겟 해서 무진장 기뻤음!! ㅋㅋㅋ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이 친구들이 무한 할인 반복 적용된다는 것! 

내 경우에 2층에서 계산하고 내려오는 길에 어랏? 하면서 무지 퍼셀 신어보고 커플로 두족을 구매했는데 짜라란~ 이렇게 약 6천 원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완료! 

 

무한 루프 무지 할인 무지 패스포트 캬하-! (라임 보소) 

 

 

 

 

 

그리고 이번 무지 위크에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매주 화요일마다 1명씩 추첨해서 선물을 준다니 구매하는 김에 인증샷 찍고, 선물 응모도 하면 일석이조이지 않을까 싶음-! 

 

 

 

 

 

진짜 이번에 머리를 잘 쓴 게 매주 1번씩 당첨자를 뽑아서 매주 사람들이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것 같다. 그리고 아마 아쉬워서 매주 사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거기까지는 너무 나갔나?ㅋㅋㅋ) 무튼 요리조리 아이디어를 낸 느낌이 팍팍 들었던 무지 위크 이벤트였다. 

 

 

 

물론 나도 응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선물 주세요 :D

 

이상으로 무지 패스포트 받는 방법 포스팅을 끝내며, 다들 기왕 사는 거 무지 위크에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끄-읏!

 

1,2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