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Shoes] 꺌랑(Clalin) - 에스파듀 샌들

심갱 2021. 5. 19. 14:55
반응형

하이요~! 오늘은 꺌랑에서 첫 구매 제품이자, 꺌랑지옥 입문템이었던 에스파듀 샌들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날도 많이 풀린김에 에스파듀 생각이 드릉드릉 시동을 걸고 있고, 꼭 올해 에스파듀 라인이 재출시 되었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담아 리뷰 갑니닷!

사진 출처 : 꺌랑 블로그 (https://blog.naver.com/90216053/221265394644) 

1. 구매경로
당시에 함께 지내던 언니들 사이에 꺌라이 참 유명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던 시기였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한 언니는 실제로 신발 디자인을 하던 언니여서 꺌랑에 대해 더욱 주목을 하고 있었죠.

그래서 어라 이 브랜드가 뭐길래? 하고 검색해다가 바로 딱 꽂혀버린 에스파듀 샌들....

에스파듀라고 하면 대체로 에스파듀 플랫이나 로퍼 형식이 주로 생각나기 마련인데, 샌들이라니! 


게다가 끈이 밴딩처리되어 있어서 편하기는 무지하게 편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색상은 총 9컬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단색 컬러 라인 - 블랙, 실버, 진청, 연청
체크 라인 - 체크 네이비, 체크레드, 체크그린
헤링본 라인 - 헤링본 오트밀, 헤링본 와인

2. 가격대
가격은
-성인 라인 45,000원 (슬리퍼 1족 함께 증정)
-키즈 라인 43,000원 (슬리퍼 1족 함께 증정)

원재료 들어가는 양이 다르다보니 가격차이는 2,000원 정도 납니다.

다만 놀라운 사실은 에스파듀 샌들 본품 구매 시 슬리퍼가 증정된다는 사실...!

슬리퍼도 솔직히 너무 예뻤거든요. 그래서 진짜 이거는 무조건 산다 고민은 컬러 결정에만 있을뿐! 이라는 신념으로 하루에 몇 십번 컬러 고민함 ㅋㅋㅋㅋ

그렇다면 제 선택은 어떤 컬러였을까요~? 조금만 기다려주십시오~~!

3. 패키지
우선 택배가 도착했습니닷! 구매 후에 보통 2~3주 후? 잊어버릴 때즈음 도착하더라구요.

선주문 후 제작 시스템이기에 기대를 안하고 있어서 오히려 빨리 도착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샌들과 슬리퍼가 함께 들어있기 때문인지 상자 부피가 꽤 컸습니다. 까리한 블랙컬러에 화이트 글씨


4. 디테일 샷
오오.... 상품 컷 들어갑니다.
진짜 색조합 무엇... 같이 온 슬리퍼 색도 정말 맘에 들어서 만족도 1,000% 천장을 뚫어버림

헤링본 오트밀 컬러가 사실 엄청난 임팩트가 있는 색도 아니고, 무늬도 잔잔한 편이어서 모델컷에서는 무난무난한? 느낌이었는데요.

이게 왠걸 진심 예쁩니다....그리고 어디서든 찰떡같이 어울려요...bb

5. 착용감
보통 에스파듀 신발의 특징은 딱딱함인데요. 충격을 고스란이 발에 전해주기 때문에 피로감이 빠르게 몰려오는 게 단점인 신발입니다.

하.지.만. 꺌랑은 달랐죠 ㅋㅋㅋㅋ

사진 출처 : 꺌랑 블로그 (https://blog.naver.com/90216053/221265394644) 

에스파듀 밑창 부분이 이중창으로 되어있는데 미들솔 에 라텍스 폼을 삽입함으로써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진심 이거 신고 서울, 부산, 광주 다 다녔는데 거뜬함!! ㅋㅋㅋㅋ

그리고 레이스업 스타일로 발등이 높은 제게 찰떡궁합이었습니다. 종종 끈때문에 발등이 쓸린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저는 처음 신을 때를 제외하고는 걸리적 거림 없이 편하게 신었습니다.

사진 출처 : 꺌랑 블로그 (https://blog.naver.com/90216053/221265394644) 

슬리퍼의 경우에는 제가 잘 신지 않는 신발 종류여서 심드렁 했는데 예쁨이 다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미들솔은 코르크로, 아웃솔은 러버솔로 이루어져있어서 말랑말랑 굉장히 편한 착화감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요즘도 쓰레기 버리러 갈 때 즐겨 신는 중입니다 ㅋㅋㅋ


6. 착용컷

부산 여행 갔을 때 진짜 하루종일 여기저기 다녔는데 발 불편함 1도 못느꼈을 때

진짜 좋았다... 부산도 다시 가고 싶고, 꺌랑 에스파듀 샌들도 다시 사고 싶고.... 재출시 제발 해주세요..! 

7. 결론

에스파듀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강추 합니다!!! 

 

+ 꺌랑 김현정 대표님 제발 재출시 해주세요ㅠㅠ 물론 제작 공법이 까다롭지만 개인적으로 꺌랑 신발 중 만족도가 제일 높은 신발이었습니다. 진짜 꼭 재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렇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며...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