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Health] 에스더포뮬러-여에스더 유산균 클래식

심갱 2021. 5. 14. 23:35
반응형

하이요~! 오늘은 유산균 계의 유명템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 클래식 제품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어버이날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어버이날 선물이 아닌 셀프 선물로 낙점! ㅋㅋㅋㅋ

이제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출처: 에스더몰 (https://www.esthermall.co.kr/)

 

1. 구매 경로

회사에서 근무하던 중 카카오톡 상단 배너에 여에스더 유산균 1+1이라는 메시지가 떴다.

예전에 한 번 섭취한 기억으로는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어렴풋이 남아있어 냉큼 구매했다. 

출처: 에스더몰 (https://www.esthermall.co.kr/)

유산균은 필수템이 될 정도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국민이 먹는 듯 

나 역시 배변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구매! 

 

 

2. 가격대

가격대는 기존에 먹던 팸 자로우 도피러스와 비교했을 때 나쁘지 않았다. 

정가 기준으로 계산했을 때 유산균 클래식이 가격적인 면에서는 더 매력적이었다.

다만 요즘 쿠팡에서 워낙 할인을 많이 하다 보니 구매 금액 기준으로 다시 한 번 꼭꼭 계산해보시길!  

구분 정가 기준 1정당 가격 
에스더 포뮬러 
유산균 클래식
39,000원/60캡슐 650원
Jarrow(재로우) 
우먼 팸-도피러스 베지테리안 캡슐 
44,000원/60캡슐 733.3원

 

3. 포장

우선 유산균은 냉장보관 제품이라 이중으로 세팅이 되어 온다. 

스티로폼에 아이스박스까지 든든하게. 

혹시나 보냉제가 녹았더라도 걱정 ㄴㄴ 100억 마리가 처음에 투입된 개체 수가 아니라 최종적으로 남아있는 개체 수라는 사실..! 

유리병 재질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안전하게 스티로폼 틀에 끼워서 온다. 

 

출처: 에스더몰 (https://www.esthermall.co.kr/)

4. 제품 특징 

에스더 포뮬러 유산균의 장점은

(1) 특허균종 2종을 (2)최상의 조합으로 배율하고 (3)유통기한 끝까지 살아있는 유산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특허균종 2종은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로 이루어졌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 생존력이 강해 장기간 장내에 살면서 유익한 작용을 하는 균이다. 내산성, 내담즙성이 강해 장내 생존력이 높고, 장 벽에 정착하는 정착성도 높다. 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젖산, 과산화수소 등 유기산을 생성하여 유해균이 생장하기 어려운 산성환경*을 만든다. 특히 여성질환(질염) 치료 및 예방, 설사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장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 면역반응을 조절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표주자로써 면역력 강화, 염증 완화, 염증성 장 질환 예방(유해물질의 장 투과 억제), 소화 개선의 효과가 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와 함께 섭취하였을 때 그 시너지 효과가 높다는 임상 연구 자료가 많다.  

 

*산성 환경 :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흡수를 촉진한다. 

-출처: neonbio의 건강이야기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neonbio 

5. 제품 오픈 및 섭취 방법

이렇게 비닐이중씰?로 되어있고 오픈하는 데는 어렵지 않다. 

출처: 에스더몰 (https://www.esthermall.co.kr/)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권장하고 있고,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보통 이런 알약 형태는 분해해서 가루로 섭취하지 말라는 문구가 많은데,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은 캡슐 속 분말을 요구르트나 물에 섞어서 음용이 가능하도록 안내가 되어있다. 

 

그리고 남녀노소 어른, 아이까지 먹을 수 있다니 냉장보관외에 딱히 걸리는 부분은 없다. 

6. 제품 크기 및 섭취 후기 

일주일 정도 섭취 중인데 딱이 크게 화장실을 많이 간다거나 그런 건 없다. 

다만 내게 얻어진 건 왠지 모를 마음의 안정이랄까? ㅋㅋㅋㅋ

 

실제로 면역력 개선, 염증 완화 등 신체 내 변화의 경우에는 좀 더 장기간 지켜봐야 할 듯 싶다. 요즘 회사일이 슬슬 바빠지고 있는데 올해가 끝나기 전 감기에 한 번도 걸리지 않는다면 유산균 덕인걸로...! 

 

아참 그리고 공복에 먹었을 때 트림하면 살짝 매스꺼움(?)이 느껴질랑 말랑한다. 

다음에 구매 시에는 팸자로우 도피러스랑 가격 비교해서 더 저렴한 걸로 구매할 듯! 

 

이상으로 리뷰 끄-읏!

반응형